띠별운세/인플루언서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 나이 리즈 비밀 불륜 논란

큰손강선생 2023. 6. 9. 17:39

오늘은 일본 국민 첫사랑 영화 철도원 등에 출연한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히로스에 료코 앞모습

히로스에 료코

1980년 7월 18일 원숭이띠

일본 출생

키 161cm

남편

오카자와 타카히로(2003-2008년 이혼)

캔들 준 2010년 결혼

자녀

장남(2003년생) 아카자와 타카히로와의 사이에 낳은 아들

차남(2011년생)

장녀(2015년생)

학력

와세다대학(국어국문학/중퇴)

 

1990년대 일본의 국민 여동생이자 일본의 마지막 아이돌이었다. 보이시한 단발머리가 상징 같은 인물로, 일본에서 어린 연예인이 단발머리를 하면 일단 료코 이야기가 나올 정도이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일본 배우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전성기 이후에도 일본 여배우를 이야기할 때 으레 료코와 영화 비밀이 심심찮게 등장한다. 히로스에 료코에게 큰 손실로 남았던 와세다대학 사태를 비롯해, 여러 루머들이 한국에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 사실 말 그대로 '물 건너 이야기'이기도 했을뿐더러 그 당시는 SNS가 발달된 시대도 아니었고 소식도 지금보다는 느리기도 했다

 

일본 문화 개방 이후 초창기 한국에 개봉된 일본 영화 중 가장 유명하고 흥행에 성공한 러브레터, 철도원, 비밀 중 철도원과 비밀이 료코가 출연한 영화였기에, 일본 영화에 크게 관심을 두지 않은 사람이라도 영화 정보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름을 알 수 있었다. 즉 일본 영화를 우리나라에 알린 선구자격인 배우라 할 만하다.

 

소속사는 전성기부터 계속 FLaMme이다. 원래 히로스에 료코를 이롭게 하려고 만들어진 회사로서 규모는 크지 않지만 토다 에리카 같은 인기 연기자를 육성하는 등 유능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익명의 8년차 료코 팬은 '소속사에 아쉬운 건 하나도 없다'라고 평하기도 했다. 참고로 중학교 친구가 한신 타이거즈 레전드인 후키자와 큐지이다.

 

2001년 대량 스캔들 사태

와세다대학 사태로 큰 타격을 입기는 했지만 이후에도 료코는 여전히 인기 연예인, 그러나 2001년에 다수의 스캔들 기사가 여러 매체에서 연속적으로 나오면서 료코의 이미지가 극단적으로 안 좋아지게 된다. 당시 남자친구였던 이세야 유스케와 동거설 역시 이미지 실추의 원인 중 하나, 실제로 2001-2002년은 작품 목록 이외의 활동이 기록되지 않은 매체가 많다.

 

 

유명 셰프와 불륜설

2023년 6월 8일 슈칸조세, 닛칸스포츠 등 일본 매체에 따르면 지난 7일 슈칸분춘이 배우 히로스에 료쿄의 불륜 의혹을 보도했다. 해당 남성은 4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스타를 획득한 도쿄 시부야의 프렌치 레스토랑 '시오(Sio)'를 운영하는 셰프 도바 슈사쿠(45)라고 알려졌다. 그는 일본 전국애 8개의 음식점을 보유하며 SNS와 유튜브 NHK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하순 히로스에 료코가 시오를 방문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도바 슈사쿠의 레스토랑 등에서 지인들과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 매체는 이달 3일 히로스에 료코와 도바 슈사쿠가 같은 호텔에 숙박했다는 불륜 정황을 전했다. 두 사람은 모두 기혼자라 파문이 일었다. 히로스에 료코는 2010년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49)과 재혼했다. 도바 슈사쿠가 셰프가 되기 전부터 지금의 아내를 만나 자녀를 낳았다. 해당 보도에 관해 두 사람은 모두 "친한 친구 같은 느낌일 뿐 불륜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하고 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을 잘 아는 친구들은 "히로스에 료코와 도바 슈사쿠는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한다. 친구 이상의 특별한 관계" 라며 "둘 모두 성격이 곧아 언젠가(이혼을) 실행에 옮길 수 있다"라고 귀띔했다.

 

히로스에 료코 80년생 원숭이띠

원숭이띠 운세 알아보기>

원숭이띠 성격 알아보기>

원숭이띠 궁합 상극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