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뱀의 올 한 해는 자신의 세심하고 꼼꼼한 모습이 더 잘 드러나는 시기이다. 작은 변화가 계기가 되어 큰 변화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2025년 양띠운세 나이별 알아보자.
2025년 양띠운세
2003년 양띠운세
어려움 속에서 지혜로움이 크게 발휘된다. 이로 인해 위기를 극복하고 오히려 얻음을 크게 하는 형국이다. 큰 위기가 있겠지만 귀인과 길성의 기운이 있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다는 뜻이다. 인연을 소중히 해야 한다. 사람의 덕을 보게 될 징후이다. 가정이 화평하여 서로 마음을 합하니 마침내 재물이 들어오고 뜻밖에 명성까지 취하는 길운이 시작된다. 가족 중에 태기가 있으면 이 또한 경사! 덕과 복은 가정에서 나오는 것이니 가정에 문제가 생기면 모든 복은 흉사가 됨을 명심해야 한다. 무엇보다 가정이 우선이다. 한 가지의 기쁨이 생기면 주변과 함께하는 기운이 큼으로 나를 바라보는 이가 적지 않은 상황이다. 사람과 맺어지는 인연이 대부분 좋지만 목성을 가진 성씨와는 깊은 교류를 가급적 자제하길 바란다. 집안이 화평하여 재물이 들어오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가까운 곳에 도둑이 있어 나의 재물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이를 경계하는 것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1991년 양띠운세
목마른 용이 큰 물을 만나 뜻을 이루고자 하니 많은 사람이 그 혜택을 받고 기뻐할 형국이다. 길성이 문을 엿보니 대문을 열어 길운을 맞이하길 바란다. 용이 여의주를 물었으니 조화도 신기하며 세상에 나서 비로소 큰 것을 이룰 수 있게 될 기운이다. 크게 물려받은 것 없이 자주성가의 운세이니 길운을 만나면 더욱 크게되는 기운이다. 어려움이 해결될 징후! 목마른 용은 뜻을 이루지 못한 능력자를 뜻한다. 시운이 맞지 않았던 일이 있다면 비로소 좋은 인연이나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여의주를 물었으니 실제로 행사할 권력이나 능력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볼 수 있겠다. 그렇지 않은 경우 지위가 높은 이와 친분을 쌓게 되기도 한다. 대통의 기운과 월성이 함께해 고통이 와도 문제가 되지 않으니 어려움 생겨도 결코 실망하거나 주저해서는 안 된다. 다만, 배우자나 식구 중에 환자 있을 수 있으니 건강을 먼저 챙기는데 신경을 쓰길 바란다.
1979년 양띠운세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은 있기 마련이다. 이는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않아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이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이다. 벌여 놓았던 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한다는 의미이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아이가 태어나는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이 있을 것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이다. 어려울 때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야 하며 특히 순리를 어기는 일을 하면 오히려 길성이 반기를 들 것이니 어려움 중에서도 순리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도록 해야 한다. 좋은 일은 반드시 사전에 그 징후를 보이게 된다. 계획된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니 항상 긍정적으로 좋은 생각을 갖도록 하는 게 좋겠다.
1967년 양띠운세
도움이 있으니 꿈속에서도 자신을 지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나를 지키는 것이 과연 참된 것인지 거짓된 것인지는 머지않아 알게 될 것이니 구태여 서둘러 알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라야 한다. 복숭아와 자두가 서로 봄을 다투니 가는 곳마다 봄바람이 그 향기를 먼저 전하게 된다. 자식을 낳을 경사가 있거나 집안의 우환이 해결이 될 것이다. 자식이 액운을 물리는 힘이니 자식을 낳기 어려우면 집안에 새로운 사람을 들여야 할 것이다. 태기가 있거나 가족 친지 중에 혼인의 소식이 있으면 좋을 것이다. 도둑을 조심해야 한다. 나의 재물을 탐하는 자가 있으니 재물을 잃을까 두렵다. 다행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으니 크게 잘못되는 일이 없을 것이다. 문제가 생기면 항상 해결책을 동반할 것이니 근심이 생기면 고민으로 시간을 보내는 일이 없도록 해야한다. 금년의 운수는 길함이 많고 흉함은 적을 것이니 간혹 어려움을 탓하여 어리석게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 하늘 위로 울고 가는 외로운 기러기가 사람의 마음을 놀라게 할 것이니 작은 일에도 슬퍼하는 마음이 들 것이다. 애처로움이 더하니 마음이 많이 가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봄날의 풀이 비를 만나니 그 빛이 더욱 푸르다. 의식이 풍족하고 수복이 무궁하니 대길의 기운을 비로소 느끼기 시작할 운세이다.
2025년 양띠 애정운
올 해는 애정운이 상당히 올라간다. 센스가 높아지고 이성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성에게 조금만 신경을 쓰더라도 생각 이상의 효과를 보게 된다. 이성이 원하는 것 이상을 느끼게 해줄 수 있어 애정운이 더욱 상승한다. 이 시기를 잘 활용해 애정을 더욱 깊게 해 관계를 돈독하게 해야 한다. 이는 결국 자신을 위해서도 좋다. 또 한편으로 이성에 대해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줌으로써 신뢰감을 이어가는 것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라고도 보인다. 기혼자라면 바빠도 시간을 내어 배우자와 함께 있는 시간을 늘려 애정을 더욱 깊게 한다면 만족스러운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2025년 양띠 재물운
큰 재물을 얻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렇다고 큰 손실도 없다.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재물의 흐름을 보인다. 이런 시기에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여유로운 마음을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짧은 시간에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은 어렵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산이 늘어날 것이다. 동산보다는 부동산이, 움직임이 많은 것보다는 움직임이 적은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이 유리하겠다. 만약 단기간에 성과를 내기 위한 투자를 원한다면 투자한 금액 모두 잃어도 생활에 지장 없는 범위 내에서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다.
2025년 양띠 학업·시험·취업운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것보다는 지금 당장 하고 싶은 일들이 많아 학업에 집중을 잘 하지 못하는 해이다. 학업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고 공부 리듬이 깨지지 않도록 일부러라도 학업에 방해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중간중간 자신의 계획을 점검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해야 한다. 학업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어해야 하는 중요한 해이다. 조직 생활과 운영 전반에 대한 공부를 하면 좋겠다. 선배나 멘토의 조언을 따라 스터디나 모임 등에서 여러 가지를 배우고자 한다면 훗날 사회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직장이 있다거나 이직을 희망하고 있다면 관련 분야에서 성공한 선배에게 조언을 얻는 것이 취업에 유리하다. 취업해서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동료와 협력하고 정보를 공유하면 이를 통해 직장운이 더욱 상승한다.
사소한 것에 얽매이지 않고 보다 크고, 넓은 세상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가는 운이므로 열정적으로 한 해의 흐름을 변화시키기 바란다. 새로 시작하는 일들 중에 마음의 충동에서 시작한 일이 아슬아슬하게 실패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해 의기소침해 할 필요는 없다. 더 좋아질 수 있는 징조이기 때문에 굽히지 말아야겠다.
'띠별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5년 쥐띠운세 나이별정리 (0) | 2025.01.23 |
---|---|
2025년 닭띠운세 나이별정리 (0) | 2025.01.23 |
2025년 원숭이띠운세 나이별정리 (0) | 2025.01.20 |
2025년 말띠운세 나이별정리 (0) | 2025.01.19 |
2025년 뱀띠운세 나이별정리 (0) | 2025.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