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

2025년 뱀띠운세 나이별정리

큰손강선생 2025. 1. 18. 14:00

올해는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려고 하는 모습이 많지만 다소 들뜬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말실수로 인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오늘은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 뱀띠운세의 대해 알아보자

 

 

2025년 뱀띠운세

2001년 뱀띠운세

도움이 있으니 꿈속에서도 자신을 지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나를 지키는 것이 과연 참된 것인지 거짓된 것인지는 머지 않아 알게 될 것이니 구태여 서둘러 알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라야 한다. 복숭아와 자두가 서로 봄을 다투니 가는 곳마다 봄바람이 그 향기를 먼저 전하게 된다. 자식을 낳을 경사가 있거나 집안의 우환이 해결될 것이다. 자식이 액운을 물리는 힘이니 자식을 낳기 어려우면 집안에 새로운 사람을 들여야 할 것이다. 태기가 있거나 가족 친지 중에 혼인의 소식이 있다면 좋을 것이다. 도둑을 조심해야 한다. 나의 재물을 탐하는 자가 있으니 재물을 잃을까 두렵다. 다행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으니 크게 잘못되는 일이 없을 것이다. 문제가 생기면 항상 해결책을 동반할 것이니 근심이 생기면 고민으로 시간을 보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금년의 운수는 길함이 많고 흉함을 적을 것이니 간혹 어려움을 탓하여 어리석게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 

1989년 뱀띠운세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은 있기 마련이다. 이는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 않가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이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이다. 벌여 놓았던 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한다는 의미이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아이가 태어나는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이 있을 것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이다. 어려울 때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야 하고 특히 순리를 어기는 일을 하면 오히려 길성이 반기를 들 것이니 어려움 중에서도 순리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도록 해야 한다.

1977년 뱀띠운세

허황된 욕심은 화를 부르지만 순리를 따르면 길운을 맞이하는 운세이다. 과거에 실수가 발목을 잡고 어려움을 부추길 것이나 고민을 하며 시간을 버리면 더욱 후회가 될 것이다. 버려야 얻는 것이 있으니 과거에 좋지 않은 인연이 있다면 과감히 버리길 바란다. 지난 일을 연연하면 길성과 귀인도 돌아가게 마련이다. 새로움은 기회가 될 것이니 왔을 때 놓치지 말아야 한다. 어려움을 두려워 말고 새로움에 대한 기대를 가지길 바란다. 올해는 처음보다 끝이 좋은 운세이니 순리대로 풀어가면 궁극에는 웃음이 있을 것이다. 재물이 잠깐 막히는 것은 ㅅ자로 시작되는 성씨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어려움이 있어도 해결책을 가진 귀인이 뜻하지 않게 들 것이니 자신감을 잃지 말길 바란다. 지출이 발생하지만 소모적인 것이 아니면 반드시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마음을 크게 쓰지 않아도 될 것이며, 분주함이 클수록 돌아오는 재물이 크다는 것을 또한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봄에 씨를 뿌리면서 수확을 준비해야 하는 것이니 힘들게 노력하면 가을 석 달의 결실이 크게 됨을 잊어서는 안 된다. 

1965년 뱀띠운세

연못의 고기가 바다로 나가니 그 의기양양함이 참으로 크게 일어나게 될 운세이다. 좋은 땅을 골라 옮겨 살면 생명과 복이 끊이지 않을 운세이니 좋은 선택을 하면 부귀와 영화를 얻음이 자손까지 미치게 된다. 큰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갈등이 따를 수 있지만 오랫동안 기다렸던 일들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오랜 가뭄 끝에 초목이 단비를 만난 격이니 어려움이 멀어지고 기쁨이 생길 징조이다. 가을에 쥐가 창고를 만났으니 재복이 풍부하고 도처에 재물에 대한 기회가 생겨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 재미와 실리가 동시에 있다는 의미이니 하는 일에 활기가 띄겠다. 때를 만나 덕을 쌓으니 경사가 끊이지 않을 것이며, 내가 얻는 것이 많으니 또한 베풀 일도 많아지게 된다. 집안의 기풍이 흥하게 되니 집안이 화평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이며, 화목이 만방에 퍼져 서로가 기쁨을 나누게 될 것이다. 여기저기서 재물이 생기니 천금을 얻게 되지만 버려야 할 인연을 만들어 마음이 아픈 일도 생길 것이다. 위치와 지위가 높아져 책임도 많아지니 마음고생이 심하고 고민도 많아질 것이다. 그러나, 이 또한 얻은 자의 복이 될 수 있으니 기쁘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2025년 뱀띠 애정운

애정운이 좋은 편이지만 그렇다고 안심해서는 안 되겠다. 자신을 위주로 생각을 하는 것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고 위하는 마음을 가져야 애정운과 더불어 결혼운이나 부부운도 상승한다. 이성에게는 예의가 바른 모습을 바라면서도 정작 자신은 예의에 어긋난 행동을 하기도 한다.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고 위하는 마음을 보여야 한다. 기혼자는 배우자의 잘못을 그냥 넘기지 못하고 끝까지 따지는 모습을 보여 배우자를 힘들게 하기도 한다. 모르고 넘어가는 게 좋은 경우도 있다. 한 해 전반부보다는 후반부에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다.

 

2025년 뱀띠 재물운

올 해는 재물운이 상승기운을 타고 있기에 돈이 꾸준하게 들어오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대외적인 활동으로 인해 재물이 나가는 모습도 보인다. 들어오는 재물보다 나가는 재물을 잘 다스려야 차곡차곡 쌓이는 재물운의 흐름을 가지게 된다. 올해는 경제적인 감각이나 순간 판단력이 좋아지니 단기 투자에 도전하면 좋겠다. 다양한 투자나 재테크도 나쁘지 않다. 저축보다는 투자가 유리한 한 해이다. 자신의 재물을 늘리기 위해 의욕을 보이나, 잘못하면 의욕만 넘쳐서 자신의 실수를 알지 못해 손신을 보는 일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다.

2025년 학업·시험 취업운

자신의 목표를 위해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해이다. 목표를 잘 세우고 노력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중간에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의욕이 없어지는 시기를 겪게 되지만 그런 슬럼프를 잘 이겨내야 자신을 더 발전시킬 수 있다. 건강에 신경을 쓰면서 학업에 매진을 한다면 집중력이 더 높아지고 자신의 능력을 다 발휘하게 된다. 또한 학업 외에도 자신의 재능 한 가지를 더 키울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취업이나 기타 사회생활에 유리한 재주를 얻는 때라 하겠다.

 

 

이번 해에는 경쟁자가 많을 수 있는 시기이다 경쟁자를 경계를 해야 하겠지만 피하거나 외면을 하지는 않아야 될 것이다. 경쟁을 멀리하지 않고 늘 옆에 두고 살피는 것이 정보입수에 도움이 되고, 또 너의 경쟁의식을 높임으로써 더욱 최선을 다하게 되는 동기부여도 될 것이다!

 

뱀띠 성격 알아보기>

뱀띠 궁합 상극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