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인플루언서

한서희 프로필 집안 부모 근황 비아이 탑

큰손강선생 2022. 5. 31. 19:15

오늘은 연예인 지망생이었던 한서희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한서희 앞모습

한서희 프로필

1995년 9월 2일 돼지띠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출생

166cm 47kg B형

학력

여주제일고등학교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기사가 배포된 바 있지만, YG에서 연습한 적 없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연습했었다. 현재는 연습생 생활을 접고 SNS 유명인, 마약사범으로 살고 있다

 

2016년 iKOM 전 멤버 비아이와 대마초를 함께 흡입한 바 있으며,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의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과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았다. 같은 소속사도 아니면서 빅뱅의 탑을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청담동 한 카페에서 탑이 한서희를 보게 되고 만나고 싶어서 한서희 사진을 갖고 있는 지인에게서 직접 번호를 따 연락을 했다고 한다 탑이 만나자고 하여 2016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2021년 11월 17일 집행유예 중 재범 발생으로 기존 집행유에 선고를 파기하고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최후 발언에서 판사의 설명을 가로막으며 "이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저 도망 안 갈 건데요. 구속 안 될 건데요. 판사님 지금 뭐하시는 거예요? 지금 구속영장을 발부한다고요? 제가 불출석했다고 그러신 건가요? 실형 할 이유가 없잖아요. 뭐라고요 진짜? 저기요! 뭐가 유죄인데요. 특정된 게 하나도 없는데 뭐가 유죄인데요. XX 진짜"라는 주옥같은 망언을 남기며 법정구속되었다

 

집행유예 중 동종 범죄를 저질러 집행유예가 취소되고 법정구속되었으나 법정을 나서 구속 대기 상태 전 상술한 발언을 남겼으며 법정모독 혐의가 추가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한서희 집안이 유명 사학재단을 소유한 금수저라는 얘기가 있다. 인스타를 통해 본인이 직접 할아버지가 학교 재단 이사장이고 어머니가 교장이라고 밝혔다.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본인 자택에서 했는데 38평형으로 추정되며 창 뒤 쪽으로 한강 전망이 좋은 집이며 해당 아파트 38평형의 매매 시세는 16억 전 후로 성동구에 위치한 초고가 주택이다. 구형 E클래스 쿠페차 역시 본인 해당 차가 맞다고 언급했다. 현재는 위에 언급된 아파트에 살지 않고 송도로 이사를 갔다고 한다

 

비아이(B.I) 마약 사건 논란이 크게 불거진 이후 잠잠해졌는데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내가 그동안 많이 막살고 내 기분대로 행동하고 사람들 기분 나쁠만한 언행을 한 거 맞다. 저도 인정하고 반성한다"라고 하며 "하지만 이 사건은 제 인성과 별개로 봐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제가 여러분한테 비호감인 거 잘 알고 있다. 다 제가 제 스스로 만든 이미지인 것도 맞다", "하지만 이 사건은 여러분이 별개로 봐줘야 한다. 저에게 초점을 맞추면 안 된다. 정말 부탁드린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후 한서희 본인이 자신이 공익제보자이며 양현석의 개입, 협박이 있었다고 폭로하였다.

 

2022년 8월 25일 한서희가 집행유예 기간에 필로폰을 투약해 1심 재판을 받던 중 또다시 마약을 투약해 재판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졌다

 

 

한서희 95년생 돼지띠

돼지띠 운세 알아보기>

돼지띠 성격 알아보기>

돼지띠 궁합 상극 알아보기>